본문 바로가기

알렙과 책/알렙 책 소개

김비은 장편추리소설 '후견인'




<< 책 소개 >>


 

하루아침에 부모를 잃은 에이들 가문의 유일한 상속녀, 스칼렛

스칼렛의 후견인이 된 서더랜드의 가족들은 하나둘 의문의 죽음을 맞고…

몰락한 에이들 가문을 둘러싸고 전개되는 본격 추리소설!

 

열일곱 살의 아름다운 연쇄살인범 스칼렛 에이들과 사건 해결을 위해서라면 어떤 위험도 마다하지 않는 사립 탐정 루카스 튜더. 서로를 쫓던 두 사람이 몰락한 에이들 가문의 대저택에서 살인자와 추적자로 맞부딪친다!

 

젊은 나이에 백만장자가 된 에이들은 화려한 스캔들 속에 결혼하고, 결혼 후에도 항상 화제를 몰고 다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린다. 당연히 이들 부부 사이에서 태어난 스칼렛도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그러던 어느 날, 에이들 부부는 의문의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그들의 외동딸인 스칼렛은 막대한 유산을 상속받은 채 대저택에 홀로 남겨진다.

 

어린 나이에 부모를 잃은 스칼렛을 위해 후견인을 찾는 작업이 시작되는데, 에이들은 유능한 기업인답게 생전에 최고의 변호사를 선임하여 유서를 미리 작성해 놓았었다. 이 유서에 따라 후견인으로 지목된 사람은 에이들의 절친한 친구 서더랜드. 하지만 얼마 안 가 서더랜드가 유서를 조작하여 후견인이 되었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쫓겨나고, 곧이어 진짜 유서가 발견되면서 새로운 후견인이 그녀를 찾아온다.

 

그런데 유서 조작 사건 이후 서더랜드 가족들이 하나둘씩 의문의 죽음을 맞고, 마지막으로 오스틴과 에밀리 두 남매만 남게 되자, 오스틴은 자신을 향한 복수를 복수로 되받아치기 위한 새로운 반격을 준비한다. 오스틴이 던진 묘수는 사립탐정 루카스를 끌어들인 것! 루카스의 등장으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되는데….

 

자신이 받은 상처를 그대로 되갚기 위해 치밀한 연쇄살인범이 된 스칼렛. 진실을 위해 목숨을 담보로 뛰어드는 사립탐정 루카스 튜더. 서로를 향한 얽히고 얽힌 두뇌 싸움이 시작된다.